오쿠아 홈화면에 바로가기 추가

문의게시판

뒤로가기
subject

주말에 주문한 쿠바펄 상태에 관해

writer 오쿠아(ip:)

date 2020-01-17 13:32:00

hit 55

point 0점  

recom 추천하기

content

포트부분은 솜제거가 힘드시다고 고객분들이 말씀하셔서 어느정도 저희가 솜을 제거해서 내보내기 때문입니다.뿌리쪽을 다치치 않게 하기 위해서는
약간의 솜이 붙어가기는 합니다.
사이즈는 5*5센티 포트에서 빼내서 발송하게 되면 쿠바펄이 흐트러질수 있거나 해서 적어보이는 경우도 있고 혹은 포장실수일수도 있습니다.
베타를 주문하셨다면 주문자분 성함 알려주시면 발송시 쿠바펄 추가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
[ Original Message ]
베타 한마리 더 주문하면서 생각나서 글남깁니다.
쿠바펄 상품설명이랑은 다르게
사이즈도 5x5센치도 아니였고 (훨씬 작음)
포트도 없었고 썩은내 나는 솜에 녹색 무른 이끼인지 모스인지 잔뜩 뒤덮혀서
심을수있는 부분은 고작 몇뿌리 밖에 없었어요:(
어떻게 된거죠?

file

password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writer 이****

    date /strong> 2020-01-17 20:34:01

    point 0점  

    스팸글 다음 주문시에 말씀드릴께여
    이미 베타는 발송된거 같아서요
댓글 수정

writer

password

content

/ byte

수정 취소

password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writer

password

content

/ byte

point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